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쿠쿠 얼음냉온정수기 렌탈 찐후기 제로백, 가성비 최저 현금지원(할인팁)

by 만렙부캐 2023. 10. 12.

쿠쿠 얼음 냉온정수기 렌탈 찐후기, 가성비 얼음 정수기 추천(할인팁)

쿠쿠-얼음정수기-렌탈-후기-표지-사진
쿠쿠 얼음정수기 렌탈

결혼이나 독립 등 새집으로 이사갈 경우 정수기를 많이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특히 정수기 중에도 활용도가 높은 얼음정수기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정수기 구매와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격, 관리 등 여러 가지를 고민해 봤을 때 렌털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돈내산 쿠쿠 직수 얼음정수기 렌탈 정보 및 후기, 할인팁, 제휴카드 정보 등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쿠쿠 ZERO 100S 냉온 얼음정수기

쿠쿠ZERO 100S 냉온정 얼음정수기는 쿠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정수기 렌탈 모델로, 냉수, 정수, 직수 얼음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정수기입니다.

보통 정수기의 경우 60개월 렌털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렌탈의 경우 렌털기간 내 전문매니저가 방문하여 주기적인 관리 및 필터교체를 무상으로 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1년 넘게 얼음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잔고장이나 관리로 인한 스트레스는 단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었습니다.

쿠쿠-냉온-얼음-정수기-사진
쿠쿠 냉온 얼음정수기

쿠쿠 얼음정수기 색상

쿠쿠 ZERO 100S 얼음정수기의 색상은 화이트, 블루, 민트, 핑크 4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디자인자체는 깔끔하며, 집내부 색상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쿠-냉온-얼음정수기-색상-사진
4가지 색상

쿠쿠 얼음정수기 렌탈비용

렌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렌탈료인데요. 이번에 얼음정수기 렌탈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할인제도를 통해 월 렌탈료를 많이 할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쿠쿠 얼음정수기 월 렌탈비용은 할인 및 제휴카드 사용을 할 경우 약 월 2만 원~3만 원 정도입니다.

- 렌탈료 계산 : 52,000원(기본 렌탈료) - 11,000원(60개월 약정할인) - 17,000원(제휴카드할인) = 24,000원

얼음 정수기의 경우 기본 렌탈료가 5만 원, 거기에 약정할인과 제휴카드 할인을 사용하면 반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가성비 좋은 제휴카드 할인이 많기 때문에 정수기, 자동차보험 등 꼭 필요한 제휴카드를 알아본 후 할인혜택을 모두 챙겨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의사항으로는 꼭 렌탈료는 자동이체를 걸어두셔야 합니다. 자동이체 결제가 아닌 경우 카드할인 및 프로모션 적용이 불가한 경우가 많으니 사전에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쿠 얼음정수기 제휴카드(할인팁)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과 같이 쿠쿠 얼음정수기의 경우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렌털이 가능합니다. 할인카드 종류로는 쿠쿠 우리 카드, 쿠쿠 삼성카드, 쿠쿠 스페셜 롯데카드 등이 있습니다.

각 발급된 카드별 전월실적과 할인금액을 확인하여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전월 실적과 할인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쿠-제휴카드-안내-사진1쿠쿠-제휴카드-안내-사진2쿠쿠-제휴카드-안내-사진3
쿠쿠 제휴카드 안내

쿠쿠 얼음정수기 특징

1. 100C 끓는 물 기능

쿠쿠 ZERO 100S 얼음정수기의 특징은 첫 번째로, 다른 정수기들과는 다르게 100도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보통 정수기의 온수의 경우 85도인데 쿠쿠 얼음정수기의 경우 15도 높은 100도까지 출수가 가능하여 살균, 소독 및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아이를 키우시는 집의 경우 따로 물을 끓일 필요 없이 정수기에서 바로 끓는 물을 받아 소독이 가능합니다.

2. 직수 얼음 기능

일반 냉온정수기는 브랜드가 많지만, 냉온 얼음정수기의 경우 쿠쿠, SK매직, 코웨이 정도가 유명합니다. 다른 것 보다 얼음 정수기의 활용도가 아주 좋습니다.

직수 얼음을 통하여 신선하고 쾌적한 얼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커피가 일상이 되다 보니 집이나 사무실에 돌체쿠스토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커피를 내려먹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얼음을 매번 냉동고에 얼리거나 마트에서 얼음을 사서 이용하는 기회비용을 생각하면 얼음정수기를 이용하여 편하게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이용해 보니 차이가 확 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3. 다양한 온도조절 기능

쿠쿠 냉온 얼음정수기에는 6가지 온수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이 분유를 태우거나, 차를 즐겨마시는 등 각각의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미온수 : 40도

- 분유 : 50도

- 차 : 70~80도

- 커피·라면 : 60도~100도

쿠쿠-냉온-얼음정수기-특징
쿠쿠 얼음정수기 성능

렌탈비용 이벤트

현재 쿠쿠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렌털 시 렌탈비용 전액 면제, 월 렌탈료 4,900원, 렌탈료 4개월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쿠 얼음정수기 렌탈후기

쿠쿠 얼음정수기 렌탈 전 온라인 및 유튜브를 통하여 여러 정보를 검색하여 비교하였습니다. 이전 얼음 정수기를 이용해보았기 때문에 기능, 디자인, 가격 등 전체적으로 고려하여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인터넷 및 정보매체의 발달로 필자와 같이 개인적으로 검색하여 알아봐도 되지만, 간단한 상담을 통하여 내역도 받아 볼 수 있으니 개인의 성향의 차이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특히, 처음 렌탈계약 시 프로모션 및 제휴카드할인을 잘 활용하면 약정기간 대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계약시 사은품 및 지원이 업체마다 상이하니 꼭 여러 업체 가격비교 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쿠-얼음정수기-렌탈-이벤트-안내-사진
쿠쿠 냉온 얼음정수기 렌탈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