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재택부업 뉴스픽 파트너스 정보 공유 및 장단점, 실제 수익발생 후기

by 만렙부캐 2022. 4. 21.

안녕하세요 만렙부캐입니다~ 최근 물가상승으로 인하여 월급 외 부수입을 원하시는 직장인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재택부업은 바로 뉴스픽 파트너스입니다. 뉴스픽 파트너스 정보 공유 및 장단점, 그리고 가장 궁금해하시는 실제 수익 발생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스픽 파트너스란

뉴스픽 파트너스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콘텐츠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여 클릭된 만큼 수익이 발생되는 서비스(앱테크)입니다. 요즘 이와 비슷한 정보공유 플랫폼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많이들 알고 계시는 쿠팡 파트너스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하겠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포털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뉴스픽 파트너스를 검색해주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메인화면이 보이게 되고 정치, 쇼핑, 스토리, 유머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기사나 콘텐츠들이 보이게 되는데 이 콘텐츠들을 SNS, 카카오톡 등에 공유하여 누군가 보게 된다면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단점

1. 장점

여러 가지 앱테크 및 재택부업을 실제로 해보고 괜찮은 경우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는데요. 뉴스픽 파트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진입장벽이 매우 낮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출·퇴근시간, 이동시간, 점심시간 등 짧은 시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방법이 쉬워 누구나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지금 현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회원가입 시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2. 단점

지금까지 실제 사용해본 결과 단점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의 경우 많은 양의 수익은 발생하지 않았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다른 것들로 인하여 실제 투여된 시간이 적고 크게 분석을 하지 않았다는 점은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실사용 후기 및 수익 발생

1. 실사용 후기

뉴스픽 파트너스에 가입한지는 한 달 정도 되었으나, 여러 다른 일들로 인하여 열심히 활동하지는 못했고, 실제 사용한 일수는 10일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큰 고민을 하지 않고 주로 지인이나 카카오톡 단톡방을 이용하였습니다. 사용시간은 하루 기준 5분도 채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열심히 진행하지 못했다는 점은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 수익 발생 후기

자 그럼 가장 궁금해하시는 수익 발생 후기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의 총수익은 정확하게 5,519포인트입니다. 처음 가입을 하게 되면 5,000포인트가 지급되므로 실제 수익은 519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수익이 너무 적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실제 사용해본 결과 다른 앱테크에 비해선 효율이 뛰어난 것은 사실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실제 사용시간은 하루에 5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수익후기
수익후기

 

포인트는 최소 5만 포인트 이상부터 만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하며, 뉴스픽 파트너스의 관리 탭에 들어가게 되면 일일 수익, 주간 수익, 한 달 수익 등이 나오게 되며, 주간 포인트 랭킹이 나오게 됩니다. 상위 이용자의 경우 한주에 많게는 500만 원에서 적게는 150만 원 정도 수익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상위 10명의 랭킹이 나오게 됩니다.)

 

주간-포인트-랭킹
주간 포인트랭킹

 

노하우 및 Tip(연계 가능 플랫폼)

아직 여러 가지로 많이 시도해보지는 못했지만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한 노하우 및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여러 플랫폼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얼마 전 카카오에서 출시한 카카오 뷰, 페이스북 등과 연계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예로 카카오 뷰의 경우 이미 나와있는 기사나 뉴스를 창작 보드에 발행하여 공유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데 공유할 때 검색뿐만 아니라 링크나 주소 연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복사한 링크를 가져와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카카오 뷰 및 페이스북을 이용하더라도 너무 도배, 남용하시면 좋지 않으니 적절히 일반 기사와 섞어가며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뉴스픽 파트너스라는 누구나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재택부업에 관하여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미 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진입장벽이 굉장히 낮기 때문에 충분히 시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좀 더 이용해 보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과 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