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퇴근 후 월30만원 벌 수 있는 현실적인 재택부업 추천

by 만렙부캐 2022. 4. 8.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직장생활이 참 힘드시죠? 한 달 직장 수입만으로는 생활유지가 쉽지 않습니다. 직장인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 오늘은 퇴근 후 시간을 많이 뺏기지 않으면서, 자본금이 필요하지 않고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현실적인 재택부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로고 디자인(미리 캔버스)

사실 블로그나 유튜브를 검색하다 보면 엄청나게 많은 재택부업이 소개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원하는 만큼의 수익이 발생하지 않거나 시간을 많이 뺏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시간 대비 효율이 좋은 재택부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방법은 간단한 로고 디자인입니다. 미리 캔버스라는 무료 사이트가 있는데요.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은 일반인도 누구나 쉽게 작업이 가능하며, 저작권이 없는 무료 디자인 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리 캔버스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미리 캔버스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해주셔도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로고라고 검색하시면 수많은 디자인들이 나옵니다. 좌측 메뉴바를 이용해서 누구나 쉽게 도형 요소, 텍스트, 로고 작업, 유튜브, 블로그, 썸네일 등을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디자인 중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신 후 간단히 색감이나, 텍스트들을 수정해주시고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주시면 모든 작업이 끝납니다. 미리 캔버스는 디자인 작업 자체는 단순하다 보니 작업시간보다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몇 번만 직접 해보시면 금방 원하는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 제 포스팅에 들어간 이미지들도 이 사이트에서 작업을 했으며, 저의 경우 대표 이미지만 간다 하게 작업을 했기 때문에 작업시간은 디자인을 고르는데 4분 작업하는데, 1분 정도 걸려 5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시간 나시는 대로 들어가셔서 틈틈이 연습해 보시길 바랍니다.

 

Step2. 수익창출(크몽)

자 그럼 내가 작업한 디자인을 가지고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을까요? 수익을 내는 방법은 바로 크몽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크몽은 무형의 서비스를 제품화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디자인, IT,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의 여러 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저는 크몽과 아무 관계도 없으며, 홍보용 글도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크몽이라고 검색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 크몽 메뉴를 눌러 전문가로 전환을 눌러줍니다. 프로필에 미리 캔버스에서 열심히 작업하신 디자인이나 원하는 이미지를 넣고 변경해줍니다. 프로필 저장이 끝나셨으면 다시 홈으로 돌아가서 디자인 영역을 클릭해주시고 로고/브랜딩을 클릭해줍니다. 개인 프리랜서 분들이 올려놓은 디자인들이 보이게 되는데 마찬가지로 여기에 공고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균적인 로고 하나의 가격은 작게는 5만 원부터 시작해서 20만 원까지 다양하게 공고가 올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공고를 올리실 때 처음부터 무리하게 금액을 잡지 마시고 저렴한 금액으로 서로 부담 없이 작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은 사람마다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나 개인능력의 차이가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조금만 내용을 파악하시고, 시간 투자를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아요, 구독과 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