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영상

by 만렙부캐 2022. 11. 25.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영상

대한민국-선발-라인업-사진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

2022년 11월 24일(목) 22:00에 드디어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의 조별리그 H조 경기가 있었습니다. 조별리그 1차전 중계 시청률이 22.5%를 넘었다고 합니다. 월드컵인 만큼 축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경기 결과는 0대 0 무승부를 기록했는데요. 일단 승점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하이라이트 및 주요 영상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발 라인업 및 포메이션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선발 라인업 및 포메이션 입니다. 우선 대한민국을 먼저 살펴보면 4-2-3-1 포메이션으로 김민재, 김진수를 포함해 4백 라인, 그 앞에 미드필더들을 두 겹으로 배치시키고 황의조를 원톱으로 세웠습니다. 우리나라의 에이스인 손흥민 선수는 오른쪽 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우루과이-선발-라인업-및-포메이션-사진
포메이션

우루과이의 경우 4-1-2-3 포메이션으로 수아레스를 최전방에 배치시켜뒀습니다. 우루과이의 주요 인물로는 수아레스, 발데르데, 카바니 등이 있습니다.

 

주요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하이라이트-영상1
주요장면1
하이라이트-영상2
주요장면2
하이라이트-영상3
주요장면3
하이라이트-영상4
주요장면4
하이라이트-영상5
주요장면5
하이라이트-영상6
주요장면6
하이라이트-영상7
주요장면7

 

 

경기 1분 요약

경기내용 및 결과를 요약해보면 우루과이는 피파랭킹 14위, 대한민국은 28위 랭킹 차이는 나지만 결과적으로는 0대 0 무승부를 기록하여 승점을 1점 얻게 되었습니다. 경기 내용은 우리나라도 좋았으나, 우루과이의 경우 골대를 두 번이나 맞히는 불운이 따랐다고 밖에 할 수 없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손흥민을 포함하여 발데르데 등 주요 인물들의 위협적인 공격이 많았지만 김승규 골키퍼의 멋진 선방으로 다행히 1차전은 무승부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남은 가나전, 포르투갈전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