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대구 굴구이, 석화구이 맛집 마라도 생굴구이 최근 솔직 방문 후기

by 만렙부캐 2023. 2. 9.

대구 굴구이, 석화구이 맛집 마라도 생굴구이 방문후기(굴찜, 새우구이, 소라구이)

굴은 바다의 우유라 불릴 만큼 영양분이 가득한 재료입니다. 맛도 맛있고, 영양도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하지만 겨울철 생굴을 먹을 경우에는 노로바이러스 감염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익혀 먹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은 대구의 맛집 달성공원 인근 서구의 마라도 생굴구이 방문후기에 대하여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대구-서구-마라도-생굴구이-입구-사진
마라도 생굴구이

마라도 생굴구이 위치(서구 비산동)

제가 방문한 대구 서구의 위치한 마라도 생굴구이의 주소는 대구 서구 비산동 2851(대구 서구 북비산로 74길 50-1)입니다. 달성공원 인근 인동촌 붕장어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에는 굴구이, 석화구이 등 음식점이 많지 않습니다. 대표적으로 마라도 생굴구이(서구, 북구, 달서구), 거제굴구이(신천시장) 등이 있습니다. 평소 굴을 좋아하는 가족과 함께 모든 곳을 다녀왔지만 대구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마라도 생굴구이가 굴이 가장 싱싱하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손님이 많기 때문에 재료가 일찍 소진되는 경우가 많아 미리 전화 문의를 한 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라도 생굴구이 메뉴 및 가격표

최근 마라도 생굴구이의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메뉴는 굴모둠구이(새우구이, 굴, 가리비 모둠), 왕새우구이, 굴구이, 소라구이, 생굴, 산 낙지, 가리비찜 등 여러 해산물 메뉴가 있습니다.

마라도 생굴구이의 석화구이의 가격은 25,000원인데요. 요즘 물가상승으로 인하여 이렇게 싼 굴구이집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예전 같은 경우에 굴구이는 18,000원에서 20,000 정도 했었는데요. 현재 다른 곳을 가보면 35,000원부터 40,000원 정도 가격대라는 것을 비교해 보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라도-생굴구이-메뉴판-가격표
메뉴판

 

 

마라도 생굴구이 내부전경

마라도 생굴구이 내부 전경사진입니다. 내부는 작은 테이블 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6~7개 정도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단체석도 앞쪽에 있습니다. 방문한 날 역시 손님이 꽉 차 있었지만 미리 전화를 하고 가서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 사진은 전형적인 맛집의 느낌이 납니다.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도 사장님께서 알아보셔서 음료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마라도-생굴구이-내부전경-사진
가게 내부

 

마라도 생굴구이 굴모둠구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굴모둠구이 사진입니다. 한솥 가득 굴과 가리비 등이 모여서 나오게 됩니다. 모둠의 양은 둘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술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장갑 및 나이프는 따로 주시니 직접 까서 먹고 껍질만 바구니 통에 버리면 됩니다.

마라도-생굴구이-굴모듬-사진
굴모듬
마라도-생굴구이-석화구이-후기-사진
석화구이 사진

 

굴모둠구이가 나오기 전 새우구이가 먼저 나오게 되는데 새우구이 몸통을 다 먹고 나면 머리를 따로 구워주시니 안주로 드시면 됩니다.

마라도-생굴구이-새우구이-사진마라도-생굴구이-새우구이-머리모음-사진
새우구이

 

오늘은 대구 근교의 굴구이, 석화구이 맛집의 위치, 메뉴, 가격표 등 실제로 다녀온 후기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굴은 영양분도 많고 맛도 맛있는 음식으로 노로바이러스만 주의하여 익혀먹는다면 안전한 음식입니다. 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굴은 9월에서 12월까지 제철이라고 합니다. 제철에 방문하신다면 커다란 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