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최신]대구 가창 스파밸리 실제 솔직후기(주차꿀팁, 버블파티)

by 만렙부캐 2022. 7. 11.

가창 스파밸리 실제 솔직 후기(주차 꿀팁, 버블 파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가창-스파밸리-솔직-이용후기
가창 스파밸리 이용후기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무더운 여름휴가 계획들을 많이 세우고 계실 겁니다. 오늘은 최근 대구 근교 스파밸리를 다녀온 후기에 대하여 솔직하게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을 찾고 계시거나 부담 없이 물놀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가창에 위치한 스파밸리 후기에 대하여 솔직하게 말씀드리도록 할 테니 끝까지 정독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창 스파밸리 위치

가창 스파밸리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대구광역시 달성군 냉천리 27-9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에 거주를 하고 계시다면 신천대로 또는 앞산터널을 타고 이동하시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밸리는 네이처 파크와 호텔 드 포레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창 스파밸리 운영시간

스파밸리의 운영시간은 현재 주말을 기준으로 09:00에서 18:0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내 워터파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 워터파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실내 워터파크 운영시간 : 09:00 ~ 18:00

▶ 야외 워터파크 운영시간 : 09:30 ~ 17:30

가창-스파밸리-운영시간
스파밸리 운영시간

 

가창 스파밸리 주차 꿀팁(주차 빨리 하는 법)

가창 스파밸리는 오전 9시부터 개장하지만 실제로 가보면 많은 사람들이 오전 8시 30부터 엄청나게 줄을 서고 있습니다. 저의 경험으로 주차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창로를 따라 쭉 직진을 해서 스파밸리 앞에서 우회전을 하여 주차장으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오전 개장 전에는 엄청난 인파들이 많이 모이다 보니 가창로를 따라서 그대로 가다 보면 대기줄을 엄청나게 기다려야 합니다. 주차를 기다리지 않고 빠른 시간에 하기 위해서는 가창로를 따라가다가 중간에 우회전으로 지름길로 빠져야 합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이 정보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지름길에는 차량이 거의 없었습니다. 실제로 가족 2팀이 스파밸리를 다녀왔지만 이 정보를 모르는 팀은 주차하는데 40분이 걸렸고 저는 늦게 출발했지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지도를 통하여 설명해 드릴 테니 스파밸리를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지름길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창-스파밸리-주차장-지름길-안내도
주차장 지름길 안내

 

가창 스파밸리 발권하는 법

스파밸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중에서는 종일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예매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예매하면 조금 더 싼 가격에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하신 분들은 안내에 따라 발권 줄을 따라 기다리시다가 무인 발권기를 이용하여 예약전화번호 및 바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발권하실 수 있습니다.

가창-스파밸리-발권-대기줄
스파밸리 발권 대기줄
가창-스파밸리-신발장
발권 후 신발장

 

가창 스파밸리 안내

가창 스파밸리는 총 4개의 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층은 로비(매표소, 푸드코트, 닥터피시탕, 시애틀 커피샾, 식 선생), 2층은 펀펀존(바데풀, 어린이풀, 찜질방, 의무실, 수유실), 야외 워터파크(파도풀,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불가마 한증막, 노천 오행탕, 대 노천탕), 3층은 라커룸(남녀 라커룸, 정산소, 수영복 대여소), 4층은 한방스파 존(남녀 온천사우나, 한방 바데풀, 아쿠아 플레이, 노천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창-스파밸리-층별안내
스파밸리 층별 안내

 

가창 스파밸리 내 결제 시스템

스파밸리에서 음식물, 음료 등을 구매하거나 어른, 어린이 구명조끼 등을 대여할 때는 열쇠에 부착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게 됩니다. 처음 탈의실 열쇠를 지급받으면 정산 데스크를 통하여 이용할 금액을 충전하게 됩니다. 이후 스파밸리 내에서는 열쇠를 통하여 결제하고 퇴장할 때 남은 잔액을 정산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차에 따라 금액은 선택하시어 충전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창-스파밸리-음식물-음료-판매
스파밸리 야외 식당

가창 스파밸리 베드 대여요금

가창 스파밸리의 베드 대여하는 법은 야외 워터파크에 입장하시면 베드 대여 데스크에서 위치를 선택하신 후 대여하시면 되겠습니다. 베드의 대여요금은 작게는 20,000원부터 많게는 150,000원까지입니다. 팜스테이, 스윙 베드, 텐트, 투베드, 비체 베드 등 위치와 종류에 따라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므로 원하는 것을 대여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여시간은 온종일이며, 퇴장할 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가족이 간다면 팜스테이, 스윙 베드를 추천드리며 연인이나 짐만 둘 곳을 찾는다면 비치베드나 투베드를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대여요금은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창-스파밸리-베드-대여요금-안내
베드 대여요금 안내
가창-스파밸리-야외-베드
야외 베드
가창-스파밸리-야외텐트
야외텐트

 

가창 스파밸리 파도풀

가창 스파밸리의 꽃은 역시 파도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모자를 착용해야 하며, 튜브는 이용이 불가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정 시간마다 뱃고동 소리가 나게 되는데 소리가 들리면 파도타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창-스파밸리-메인-파도풀
스파밸리 메인 파도풀

 

가창 스파밸리 버블 파티

요즘 젊은 방문객,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하여 스파밸리에서는 일정 시간에 버블 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버블 파티란 말 그대로 수영풀장에 많은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흥겨운 음악과 함께 버블을 뿌리며 즐기는 파티를 말합니다. 곳곳에 안전요원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에 주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버블 파티의 시간은 주말 기준 오후 1시 타임과 3시 타임 2타임으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풀장이 가득 찰 만큼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안내멘트에도 나오지만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어린이들의 입장은 지양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스파밸리 이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입니다.

가창-스파밸리-버블파티-사진
스파밸리 버플바티(1)
가창-스파밸리-버블파티-사진2
스파밸리 버블파티(2)
가창-스파밸리-버블파티-사진3
스파밸리 버블파티(3)

 

가창 스파밸리 유수풀

스파밸리에서 남녀노소 가장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유수풀입니다. 다만 유수풀은 모자를 착용하지 않으면 입장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수풀에 이용하는 튜브는 어린이용 튜브 등 개인 튜브를 사용해도 되고, 스파밸리에서 제공하는 튜브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입구에서 빈 튜브를 사용하여 입장하셔도 무방합니다.

가창-스파밸리-유수풀-이용사진
스파밸리 유수풀

 

가창 스파밸리 실내 워터파크

가창 스파밸리의 실내 워터파크에는 바데풀, 노천탕, 찜질방, 아쿠아 플레이, 닥터피시 풀 등 여러 가지 놀거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바로 이어지는 길도 있고,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면 4층으로도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가창-스파밸리-실내-워터파크
실내 워터파크
가창-스파밸리-실내-아쿠아플레이
4층 아쿠아 플레이

 


 

오늘은 대구 워터파크 가창 스파밸리에 대한 이용후기 및 꿀팁에 대하여 말씀드렸는데요. 휴가철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수영장을 찾고 있습니다. 이미 아는 정보일 수도 있지만 아직 방문해보지 않았거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