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내돈내산 솔직후기(이용요금 등)

by 만렙부캐 2023. 6. 15.

경주 당일치기 한화리조트 뽀로로아쿠아빌리지 내돈내산 솔직 후기

표지사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방문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덥다는 예측이 많습니다. 아이들은 대부분 물을 좋아하는데요. 경주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모두 놀기 좋은 실내외 수영장입니다.

뽀로로는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캐릭터로 최근 경주 한화리조트 뽀뽀로아쿠아빌리지에 방문한 후기 및 꿀팁에 대하여 자세하게 공유하도록 할 테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위치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의 위치는 경북 경주시 보문로 182-27(북군동 30-3)으로 보문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주 한화리조트 내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입구를 따라 들어오면 바로 찾기 쉬운 안내표지판이 있습니다.

리조트에 들어서게 되면, 지하 1층 매표소 및 입구로 바로 들어가 안내에 따라 입장하시면 됩니다.

주차정보 및 꿀팁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를 방문하게 되면, 에톤 동 지하 1층에 주차를 하는 게 가장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구와 가깝습니다.

다만, 사람이 많이 모이는 시간대에는 주차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꿀팁을 공유하자면,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지 않고 리조트 입구를 지나 바로 노상에 주차를 하고 옆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지하 1층 매표소로 이어지니 아래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주차사진층별안내사진
주차 및 층별안내사진

운영시간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의 운영정보는 오전 10:00부터 시작하여 18:00까지로 자세한 운영시 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운영정보-사진
운영저보

- 종일권 : 10:00 ~ 18:00(입장 17:00까지)

- 오후권 : 13:00~18:00(입장 17:00까지)

- 퇴장시간 : 18:00

이용요금 및 시즌정보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의 이용요금은 시즌별로 요금이 상이합니다.

시즌은 Gold 시즌, Summer 시즌, Hot summer시즌으로 나뉩니다. 시즌별로 요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시즌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Gold 시즌 : 23. 3. 31(금) ~ 7. 20.(목)

- Summer 시즌 : 23. 7. 21.(금)~8.27.(일)

- Hot Summer 시즌 : 23. 7. 29(토)~8.15(화)

현재는 골드 시즌에 해당되며, 골드시즌 요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이용요금-안내-사진
이용요금

이용요금 팁을 드리자면, 현장구매보다 인터넷 특가 및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20%~30% 저렴한 가격에 예매가 가능하니 방문 전에 예매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무료입장(36개월 미만) 및 우대요금할인 시 증빙서류를 꼭 지참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에 저장된 이미지도 괜찮습니다.

테마별 가이드맵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다양한 테마 및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한 테마별 놀이공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가이드맵-사진
가이드맵

-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테마 : 고래는 내 친구, 눈썰매 슬라이드, 통통이의 신비한 방, 해리의 수영장, 로디의 버킷놀이, 뽀로로 목욕탕, 포비의 그루터기 쉼터, 에디의 잠수함, 뽀로로 수영장, 신비한 마술 동굴, 뽀로로 돛단배, 상어가 나타났다, 통통이 소극장, 크롱의 술래잡기, 남극탐험

뽀로로-아쿠아빌리지-실내-수영장-사진뽀로로-아쿠아빌리지-실외-수영장-사진
실내외 수영장 사진
뽀로로-아쿠아빌리지-유수풀-사진
유수풀

뽀로로-아쿠아빌리지-전경사진1뽀로로-아쿠아빌리지-전경사진2
실내외 전경사진
뽀로로-아쿠아빌리지-전경사진3
실내수영장 사진

 

식당메뉴 및 이용안내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식당의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식당메뉴판-사진식당-영수증-사진
메뉴판 및 영수증

가격대비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이를 동반한 3~4인 가족의 경우 3~4만 원 이내로 푸짐하게 식사가 가능하였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등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식당 자리 잡는 게 엄청 힘듭니다.

식사 전 일행 중 한 명 정도는 나와 미리 자리를 잡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내부전경-사진
식당전경

그 이유는 사람들이 몰리는 점심시간에는 식당에 비치된 테이블로 방문객을 커버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먼저 앉은 사람의 식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경우가 많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하였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정리-사진
자주묻는질문

이용유의사항-사진1이용유의사항-사진2
유의사항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아이가 물을 너무 좋아해서 검색 끝에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대구근교에 위치하여 가깝고 다양한 테마를 갖추고 있으며,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포토존-사진1뽀로로-아쿠아빌리지-포토존-사진2뽀로로-아쿠아빌리지-포토존-사진3
포토존 사진모음
뽀로로-아쿠아빌리지-포토존-사진4뽀로로-아쿠아빌리지-포토존-사진5
포토존 사진모음2

또한,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튜브에 바람을 넣고 빼는 기계를 비치해 두어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유수풀이나 슬라이드, 미끄럼틀 등은 아이들이 좋아하였고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쉴 수 있는 안마탕, 노천탕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점으로는 규모가 크지 않으며 주말, 공휴일 방문 시 규모에 비해 사람들이 너무 많아 발 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유수풀에는 모자를 꼭 착용하여야 하며, 만약 방수케이스 및 물품을 준비하지 못한 경우 입구 맞은편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오늘은 경주에 위치한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의 위치, 운영시간, 이용요금, 주차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물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한 번쯤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및 좋아요는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물놀이 명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주 포천계곡 청수원 펜션, 평상 방문후기(대구 근교 취사가능 계곡)

성주 포천계곡 청수원 펜션, 평상 방문 솔직 후기(대구 근교 취사가능 계곡)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된 이후 휴가 및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7~8월은 여름휴가철인데요. 오늘은 대

jungreds.tistory.com

 

 

[최신]대구 가창 스파밸리 실제 솔직후기(주차꿀팁, 버블파티)

가창 스파밸리 실제 솔직 후기(주차 꿀팁, 버블 파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무더운 여름휴가 계획들을 많이 세우고 계실 겁니다. 오늘은 최근 대구 근교 스파밸리를 다

jungre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