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세발자전거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 내돈내산 솔직후기(실제색감, 가격)
영유아 세발자전거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 내돈내산 후기(색감, 가격)
요즘 아이들의 최애상품인 싱싱이에 이어 자전거 역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등원용으로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얼마 전 영유아 세발자전거인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보호자 손잡이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아이가 타는 제품이기 때문에 디자인, 색감, 안정성, 재원, 조립방법 등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유아용품 실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맨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
샘스트라이크 100 PLUS 자전거는 유아용 세발자전거로 영유아부터 어린이 초기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의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유모차와 같이 보호자 어시스트를 부착하여 유모차처럼 끌고 다닐 수 있으며, 두 번째 단계는 보호자 손잡이를 탈부착 후 독립형 세발자전거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 재원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의 사이즈(재원)는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1. 펼쳤을 때 : 가로 770mm, 높이 990mm, 폭 490mm
2. 접었을 때 : 가로 450mm, 높이 470mm, 폭 490mm
사용연령 및 시기
사용연령과 시기는 아이성장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20개월부터 3~5살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현재 26개월 여아가 사용 중인데 키, 체중 모두 평균인데 바퀴까지 간신히 닿는 정도여서 페달은 아직 밟지 못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 색감
아이보리 색상을 구매하였으며, 보정카메라가 아닌 기본 카메라로 볼 때 실제 색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보리 색상은 인기가 많은 편이라 재고를 확인 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및 구입방법
보통 유아 장난감 및 제품의 경우 온라인 구매가 대부분입니다. 현재 삼천리 홈페이지, 네이버, 쿠팡, 옥션 등 여러 곳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가격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쿠팡과 네이버는 가격이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간혹 싼 가격처럼 올라와 있어도 들어가서 옵션을 클릭하면 대부분 가격은 동일하거나 유사상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의 큰 차이는 없지만 할인, 배송비, 배송시간, AS 등을 전체적으로 고려해 볼 때 쿠팡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매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성품 및 조립방법
언제 품 수령 후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조립 시 주의하실 점은 핸들을 장착하시기 전에 바구니를 먼저 장착 후 핸들을 끼워주셔야 두 번 조립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안장의 경우 아이의 성장상태에 따라 두 단계로 구분이 가능하니 한번 앉혀보고 조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의 조립은 간단한 편이며, 제품사용설명서를 보고 천천히 따라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샘스트라이크 100 vs 100 PLUS 차이점
샘스트라이크 100과 샘스트트라이크 100 플러스(23년형)와의 차이점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재원 및 기능은 거의 비슷하며 차이점은 폴딩시스템과 풋브레이크입니다.
기능으로는 페달클러치 앞바퀴 연동을 해제시킬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고, 접이식 보조 발판을 통하여 영유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의 경우 폴딩시스템과 풋브레이크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기존 샘스트라이크 100의 경우 폴딩이 되지 않아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샘스트라이크 100 PLUS의 경우 폴딩이 가능하여 이동 및 휴대가 간편하지만, 기존 샘스트라이크 100의 경우 폴딩이 되지 않아 나들이나 여행을 갈 때 차에 실어 가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미 기존에 싱싱이, 전동카, 유모차 모두 보유하고 있으나, 세발자전거가 구매 후 아이가 너무 좋아하여 만족하고 있습니다. 색상 또한 아이보리로 구매하였는데 예쁩니다.
또한, 어린이집 등원이나 아이와 산책을 갈 때 아이가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태워주면 가격대비 이용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샘스트라이크 100 플러스의 경우 폴딩이 가능하여 여행 및 나들이를 갈 때 휴대가 가능하며, 아이의 성장에 따라 보호자 손잡이를 분리하여 세발 독립자전거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호자 손잡이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페달과 앞바퀴의 연동을 해제시킬 수 있으며, 접이식 보조발판이 있기 때문에 영유아 시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꼼꼼하게 확인하고 가격차이에 비해 실용성이 높다면 100 플러스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내돈내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쿳앤라이드 킥1 유아 킥보드, 씽씽이 내돈내산 6개월 실제 사용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