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최근)창녕 카페마실 방문후기, 대구 근교 아이와 가볼만 한 예쁜카페

by 만렙부캐 2023. 10. 2.

창녕 브런치 카페 카페마실 방문후기, 대구근교 데이트 코스 추천(창녕 핫플레이스)

카페마실-대표-이미지-사진
카페마실 대표사진

대구근교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러 곳을 검색해 보고 이번 황금연휴를 맞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핫플레이스입니다.

최근 대구안에서도 달성군에 모래놀이 카페, 물놀이카페, 대형 키즈카페 등이 많이 생기는 추세인데요

오늘은 대구 달성군 인근 창녕에 위치한 커피와 브런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마실에 방문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마실 위치 및 주소

카페마실의 주소는  경남 창녕군 성산면 안마실길 3 방리초등학교(경상남도 창녕군 성산면 방리 272)입니다.

카페마실-가는길-안내표지판-사진
카페마실 가는길

대구 근교의 창녕으로 현풍 IC 기준 약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내비게이션에 창녕카페마실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카페마실 검색 시 전국에 여러 개가 뜰 수 있습니다)

카페마실은 주소에서도 볼 수 있듯 옛날 초등학교를 개조한 듯한 분위기의 확 트인 잔디밭과 아기자기한 카페 내부건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실 주차(꿀팁포함)

카페마실의 주차는 따로 주차장은 없으며, 잔디밭을 기준으로 위쪽에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흙이 위치한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카페마실-주차장-사진
카페마실 주차

필자는 11시~12시 사이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만차에 자리가 꽉찬 상태였으니, 미리 자리를 맡기 위해서는 점심시간 이전 오전시간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위쪽에 이중주차를 하게되는데 위사진 기준 우측 편에 나무아래에 주차를 하시면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고 이중주차 또한 하지 않아도 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마실 잔디밭

카페마실의 메인 핫플레이스인 외부 잔디밭 입니다. 내부잔디밭에는 텐트, 차양막, 타프 등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카페를 이용하면 넓은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어 가족들이 시간을 보내기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카페 내부에 비누방울 및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으니 따로 챙겨 오시지 않은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텐트, 타프 이용기준은 선착순이라고 하니 일찍 가서 자리를 선점하는 것이 좋으며, 이미 자리가 꽉 찼다면 개인 돗자리, 타프 등을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페마실-외부-잔디밭-사진
잔디밭 전경사진
카페마실-차양막-사진1카페마실-차양막-사진2
카페마실 차양막 및 타프사진
카페마실-텐트사진카페마실-텐트-내부사진
카페마실 텐트사진

카페마실 내부전경

카페마실의 건물 및 내부사진입니다. 잔디밭을 쭉 앞으로 가면 아기자기한 건물이 보이는데 카페마실 본관입니다.

카페마실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내부에는 창가쪽 일자테이블과 약 3~4개 정도의 4인용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내부에서도 음료 및 식사가 가능합니다.

카페마실-건물사진카페마실-내부-전경사진1
카페마실 내부전경1
카페마실-내부-전경사진2
카페마실 내부전경2
카페마실-내부-전경사진3
카페마실 내부전경3

카페마실 메뉴

카페마실의 메뉴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커피, 음료(논커피), 브런치로 나뉘며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카페에서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카페와 다른 장점입니다.

브런치의 경우 매일 판매량이 정해져 있어 늦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용하기 힘드실 수도 있으며, 주문 시 대기시간이 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커피 메뉴

- 아메리카노, 헤이즐럿, 카페라테, 모카라테, 바닐라라데, 헤이즐럿라테, 캐러멜마끼아또

2. 논커피 메뉴

- 복숭아 아이스티, 퍼페민트/카모마일, 초코라테/딸기라테, 망고라테, 레모네이드/블루레모네이드, 자몽에이드/청귤에이드, 살구라테/살구에이드, 케일주스

3. 브런치 메뉴

김밥, 잔치국수, 비빔국수, 샐러드국수, 꼬꼬마김밥

카페마실-메뉴판-사진1카페마실-메뉴판-사진2
카페마실 메뉴

아래는 브런치 음식 사진입니다. 3인가족 기준 잔치국수, 비빔국수, 김밥을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약 2만 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배부르게 점심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카페마실-브런치-음식-사진
브런치 사진
카페마실-브런치-이용안내
브런치 이용안내

카페마실 이용안내

카페마실의 이용안내입니다. 카페마실의 경우 창녕군 내 마을 인근에 위치하므로, 카페공간을 벗어나 마을 내부를 서성이는 것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장 가장자리 빨간 줄 안쪽에는 강아지, 벌, 가시식물 등이 있으므로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위해서 보호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카페마실-이용안내-사진1카페마실-이용안내-사진2
이용안내

결론

오늘은 대구 근교 아이와 가볼 만한 창녕 카페마실 방문후기에 대하여 자세하게 소개하였는데요.

커피와 브런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이 위치하고 있어 가족들과 여 피크닉으로도 좋고, 연인들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과 관련된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주 관광 명소 천지연 폭포(입장료, 운영시간)

제주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제주 관광 명소 천지연 폭포(입장료, 운영시간) 코로나 19의 감소세로 국내외 여행객이 늘고 있습니다. 해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여행명소들이 많은데요. 오늘

jungreds.tistory.com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내돈내산 솔직후기(이용요금 등)

경주 당일치기 한화리조트 뽀로로아쿠아빌리지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덥다는 예측이 많습니다. 아이들은 대부분 물을 좋아하는데요. 경주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뽀로로아쿠아

jungreds.tistory.com

 

[경주여행]MCY 파크 방문후기, 인생샷 데이트코스 추천(경주 가볼만한 곳)

MCY파크 방문후기, 경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데이트코스 추천 금년에는 대체휴일 및 징검다리휴일이 꽤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경주로 가족여행을 다녀오면서 MCY파크라는 새로 생긴 공원에 방

jungreds.tistory.com

 

[아틀란티스 대구점]대구 현풍 아틀란티스 키즈카페 솔직후기(할인팁)

[아틀란티스 대구점]대구 현풍 아틀란티스 키즈카페 방문 솔직 후기(요금할인, 주차 꿀팁 등) 이번에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에 대형 키즈카페가 생겨서 핫합니다. 기존 키즈카페와 달리 놀이공

jungre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