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티빙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티빙 요금제 변경 및 할인(2024년 변경)

by 만렙부캐 2024. 1. 23.

티빙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티빙 요금제 변경 및 할인(2024년 변경)

티빙-무료로-이용하는-방법-설명-사진
티빙 무료이 용방법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등 OTT 서비스 플랫폼들이 최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회원수가 점차 늘자 요금인상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최근 티빙 또한 2024년 새해에 요금이 인상되었는데요. 기존 티빙회원과 신규회원들의 요금정보 및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까지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요금제 인상정보

티빙은 2023년 12월 1일부터 서비스 이용료가 인상되었습니다. 가입자들이 많아지다 보니 티빙 외에도 넷플릭스, 디즈니 등 점차 서비스 이용료를 올리는 추세입니다.

티빙-플랫폼-상세사진
티빙 이용사진

1. 기존 이용자

2023년 12월 1일 이전 기존 가입자의 경우 2024년 3월 결제일까지 구독료 변경에 동의하게 되면 2024년 5월 말까지는 인상 전 이용하던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 측에서 가격인상이 있었지만 바로 적용하지 않고 유예기간을 두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신규이용자

2023년 1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의 경우 인상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해 야만 합니다.

티빙 요금제 최대할인받는 방법

티빙 요금제를 최대로 많이 할인받는 방법은 연간 이용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티빙연간요금제를 사용하면 월간요금제 대비 연 최대 44% 적은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요금제-안내-사진
티빙요금제 정보

또한, 티빙앱에는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꼭 티빙웹사이트 접속 후 연간이용권을 구독하셔야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할인정보-사진
티빙 할인정보

OTT 서비스 플랫폼의 특성상 한번 구독하게 되면 오래 사용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요즘 공중파나 TV는 잘 보지 않지만 콘텐츠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숫자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든지 시간에 상관없이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티빙-홈페이지-사진
티빙 홈페이지

티빙 요금제 최대할인받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빙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티빙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멤버십 혜택 중 하나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시 티빙 플랫폼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게 되면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티빙 역시 한 달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학생의 경우 대학생 맞춤 혜택으로 최대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최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후 1달간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시고, 기간이 끝난 후 스튜던트 이벤트로 3달간 다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4달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대학생-할인-혜택사진1
티빙 대학생 할인
티빙-대학생-할인-혜택사진2
티빙 3개월 무료이용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상세정보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경우 그 외에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멤버쉽-이용혜택-사진
네이버 멤버쉽 혜택사진

- 네이버 쇼핑, 예약, 여행 시 최대 5% 적립

- 티빙, 네이버웹툰, 스포츠나우 등 디지털 콘텐츠 무료이용

- 패밀리 3명까지 무료

- 멤버십 전용할인

- 메가박스 80GB 무료

 

결론

본 포스팅에서는 티빙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이용하는 방법, 1~3달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광고가 아닌 실제 이용자의 입장에서 최대한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꿀팁들을 공유하였으니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과 관련된 다른 생활꿀팁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삼성 갤럭시 Z플립4 무상수리 받은 후기(무상수리 대상, 주의 사항)

삼성 갤럭시 ZFlip4 무상수리받는 방법(무상수리 대상 및 여부, 수리비용, 주의사항, 파손보험 등) 얼마 전 아이가 핸드폰을 가지고 놀다 떨어뜨려 액정이 파손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액정이 나

jungreds.tistory.com

 

(최신)갤럭시 Z플립4 액정 무상수리 받는 방법, 액정보호필름 무상교체

갤럭시 Z플립4 액정 무상수리받는 방법, 액정필름 무상교체 후기 갤럭시 Z플립4의 경우 내구성이 다른 핸드폰에 비하여 매우 떨어지는 모델입니다. 이상 없이 오래 사용하는 사람은 극히 드문 게

jungreds.tistory.com

 

핸드폰 알뜰요금제 추천, 통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Best 5(할인 팁)

(최신)알뜰폰 요금제 비교추천 통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Best 5 가계물가 및 공공요금 폭탄에 따라 매월 나가는 고정지출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중 핸드폰 요금 또한 무시를 못하는

jungreds.tistory.com

 

암보험 저렴하게 잘 가입하는 방법, 가성비 암보험 추천(30대, 40대, 50대, 60대 등)

암보험 저렴하게 잘 가입하는 방법, 가성비 암보험 추천 2022년 우리나라 3대 사망원인은 암, 심장 질환, 코로나 19로 나타났습니다. 그중에서도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기

jungre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