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내돈내산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네스프레소 시티즈 사용후기(최저가, 핫딜)

by 만렙부캐 2024. 3. 16.

내돈내산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네스프레소 시티즈 D113 사용후기

네스프레소-커피머신-사용후기-표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하루 커피 한잔은 우리의 일상에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업무를 보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휴식을 취할 때도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또한, 결혼선물이나 일반 가정에도 커피머신을 구매하여 많이들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네스프레소 시티즈 D113 커피머신의 찐 사용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의 커피머신 중 하나입니다.

시티즈 커피머신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네스프레소에서 가장 많이 팔린 머신 중 하나입니다.

네스프레소-커피머신-사진
네스프레소 시티즈

네스프레소 시티즈는 에스프레소, 롱고 2가지 스타일로 추출이 가능하여, 개인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색상

네스프레소 시티즈 머신의 색상은 화이트, 체리레드, 블랙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커피머신-색상종류-사진
색상종류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랙의 색상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어 블랙색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세 가지 색상 모두 개성과 디자인이 예뻐 인테리어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재원

네스프레소 시티즈의 재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머신 사이즈(mm) : 130 x 372 x 278(가로 x세로 x높이)
  • 무게(kg) : 3.3
  • 물탱크 용량(L) : 1.0
  • 고속 예열 : 약 25초
  • 컵받침 : 접이식

네스프레소-커피머신-재원-사진
제품 상세정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핫딜정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의 경우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온라인 사이트, 해외직구 등을 통하여 핫딜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의 핫딜 가격 역시 일반가격보다 저렴한데요.

온라인의 경우 특정기간에 한정적으로 핫딜을 진행하기 때문에 자주 검색하여 정보를 확인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직구의 경우 온라인상의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나, 해외 통관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구매 시 혜택

네스프레소 머신 구매 시 14개의 캡슐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머신-구매시-혜택
구매 시 무료혜택

커피머신과는 별개로 캡슐은 따로 구매하여야 하기 때문에 제품구매 시 제공되는 캡슐을 먹어보고 취향에 맞는 캡슐을 따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사용후기

1. 디자인

커피머신의 경우 맛도 물론 중요하지만 머신의 디자인 역시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커피머신의 특성상 한자리에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네스프레소-커피머신-사진2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시티즈의 경우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며 깔끔하여 가정 및 내부공간의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됩니다.

2. 맛

평소 커피를 즐겨 먹는 편이라 맛에 좀 민감한 편인데도 불구하고 꽤 괜찮은 맛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약 40가지의 캡슐이 존재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마스터 오리진 등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커피-맛-종류-사진
커피캡슐

또한, 우유와 조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커피추출 후 우유와 함께 제조하여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 커피 추출 시 향

커피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향입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머신의 경우 커피 추출 시 은은하게 향이 퍼져 커피를 먹기 전 향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머신과는 달리 가까이 가지 않아도 추출을 통하여 향이 퍼져 가까이 가지 않아도 기분 좋은 커피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4. 소음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의 경우 추출 시 소음이 좀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고속 추출이다 보니 소음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진동과 소음이 꽤 있는 편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5. 접이식 컵받침

네스프레소 시티즈 머신의 경우 접이식 컵받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머그잔, 텀블러, 유리잔 등 편하게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네스프레소 캡슐은 총 38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캡슐의 색상에 따라 산미, 강도, 용량, 맛, 향이 자세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커피캡슐 주문 시 커피캡슐과 함께 팸플릿도 함께 제공되므로 원하는 스타일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종류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스프레소-캡슐-종류-사진
캡슐종류

결론

네스프레소의 커피머신 중 시티즈 D113 머신 장점, 단점, 디자인 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가정이나 회사 등 하루일과 중 커피를 마시는 것을 빼놓을 수 없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시중에 여러 커피머신과 카페들이 많지만, 캡슐을 구매해 가정에서 간단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머신의 경우 디자인, 맛, 향, 기능 등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정품 캡슐 구매 시 다양한 혜택과 사용한 캡슐을 모아두면 캡슐까지 수거해 주기 때문에 따로 처리하지 않아도 되어 아주 편리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과 관련된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쿠쿠 인덕션 3구 화이트 1달 사용 후기(최저가, 할인가격, 빌트인 타공)

쿠쿠 인덕션 3구 화이트 1달 사용 후기(최저가, 할인, 빌트인 타공 등) 최근 가스레인지 고장으로 인해 가스레인지 수리를 생각하던 중 예상보다 견적 비용이 꽤 많이 나와 이참에 인덕션으로 바

jungreds.tistory.com

 

[최신]LG 트롬 오브제 워시타워 한달 사용후기, 최저가 구매방법

LG 트롬 워시타워 오브제 워시타워 사용 솔직 후기, 최저가 구매방법(25G/22kg) LG전자의 가전제품은 튼튼하기로 유명하고 요즘 세탁기 라인이 잘 나오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신혼

jungreds.tistory.com

 

한샘 저상형 패밀리침대 스테디2 1년 사용 찐후기, Q+Q 4인가족 침대

내돈내산 한샘 저상형 패밀리침대 실제사용후기, Q+Q 4인가족 침대 기존 높은 침대를 사용하다 출산 후 아이가 커가면서 저상형 패밀리침대의 필요성을 알게 되어 한샘 저상형 패밀리침대를 구

jungreds.tistory.com

반응형

댓글